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인스타즈> 송년호, 한류 스타 누굴 담았을까
한류스타 및 케이팝 다양하게 소개, 한한령 속에서 한류소개 앞장
 
김철관   기사입력  2016/12/12 [10:46]
▲ 표지     © 인기협


연예화보 매거진 <나인스타즈, nine STARS> 12월호(통권 13권)는 매력적인 최고 한류스타가 총출동할 웹드라마 '첫 키스만 일곱 번째'에 출연할 배우들이 선보였다. 

'첫 키스만이 일곱 번째'는 면세점 직원인 여주인공이 서로 다른 스타일을 가진 일곱 명의 남자와 펼치는 블록버스터 로맨스 드라마로 알려졌다. 롯데면세점이 투자한 이 웹드라마는 최지우, 이민호, 이준기, 박해진, 지창욱, 이종석,옥택연, 카이, 이초희 등 국내 정상급 연예인들이 출연한다. 출연 배우 대부분이 첫 장을 장식했다. 

특히 현재 절찬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의 주인공 전지현과 이민호 그리고 주연급 배우인 성동일, 이희준, 신원호가 얼굴을 내민다. 

헬시윈터 캠페인 홍보대사 김수현('별에서 온 그대' 주인공)이 쿠쿠전자 브랜드모델로 창립 39주년 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한 모습도 담았다. 

2016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부장관상 수상한 '방탄소년단' 얼굴을 소개했다. 이 그룹은 전 세계 가장 인기를 끌면서 케이팝 열풍을 이어간 주역으로서 상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초롱초롱한 눈을 가진 배우 박보검이 눈 건강 이야기를 다룬 'EYE 톡톡 토크쇼'에 출연해 포즈를 취한 장면도 담았다. 박보검은 '2016년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위해 지난 10일 쿠알라룸푸르를 시작으로 17일 홍콩, 1월 13일 자카르타, 22일 타이페이, 2월 4일 도쿄, 2월 11일 방콕 등에서 투어를 진행한다. 

MC들과 함께하는 뷰티 배틀 쇼 <화장대를 부탁해 시즌2>의 한류여신 한채영과 한류 아이돌 수퍼주니어 이특, 애프터스쿨 리지의 구수한 얘기를 나누는 장면을 포착했다. 

지난 10월 종영한 MBC 아침드라마 <좋은 아침>의 주인공 배우 현우성도 얼굴을 내민다. 현우성은 아침드라마의 황태자로 불리며, 주부 여성 팬들의 열려한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다. 

6인조 가수 그룹 '빅스'와 심플리케이팝 걸그룹 '트와이스', 대만 MTV 오우상주보에 출연한 청량한 매력의 보이그룹 '아스트로'와 '빅스' 그리고 '펜타곤' 등도 화보로 다뤘다. 

특히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주연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이 활짝 웃는 모습도 담았고, KBS 2TV월화드리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등도 화보로 소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아역 배우 신태수의 포즈를 담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12/12 [10:46]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