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대상 드라마부문 우수 연기상에 탤런트 연민지가 선정돼 영광을 안았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회장 조우상) 주최 2022년 모델 대상 시상식이 지난 5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열렸다.
탤런트 연민지는 수상소감을 통해 “좋은 날, 좋은 자리에 초대해 주시고 저에게 좋은 상까지 내어 주신 아시아모델협회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황금가면 스테프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여기에 오신 부모님께도, 연기한다고 밥벌이도 못하는 불효자식을 끝까지 응원해 주시고 믿어 주셔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부모님 앞에서 상을 받을 수 있어 너무 기쁘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김현욱-문규리 아나운서가 진행한 모델 대상 시상식 외에도 뮤지컬가수 정승원의 노래, 그레이스문 디자이너가 마련한 국제패션쇼, 슬로베니아 도멘 크라페즈-독일 나타냐 카라베이의 댄스, 김민제-함혜빈의 댄스, 초등학생 6인 그룹 가수 유노아이, 그룹 저스트비, 걸그룹 케플러 등의 공연이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는 2008년 창립해 현재 아시아 20여 개국에 모델협회를 두고 있다. 스페인, 이탈리아, 파리, 영국, 캐나다, 호주, 미국 뉴욕 등에 지부를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모델 대상 시상, 중국 국제패션위크, 국제수퍼모델대회, 미스 에코 코리아, 미스 에코 월드 등을 운영하고 있고, 서울시와 협업에 '서울365패션쇼'를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모델협회 주최 대한민국 모델 대상은 한해 동안 텔레비전, CF, 케이블방송, 지면, OTT 등에서 활약한 연예인을 대상으로 엄선해 시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