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뮤지컬가수 정승원 "더 좋은 공연 보이겠다"
아시아모델협회 넥스트 스타상 수상 소감
 
김철관   기사입력  2022/12/08 [20:47]

▲ 뮤지컬가수 정승원  ©


아시아모델협회 모델대상 가수부문 넥스트 스타상에 뮤지컬가수 정승원이 선정돼 영광을 안았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회장 조우상) 주최 2022년 모델 대상 시상식이 지난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열렸다.

 

뮤지컬가수 정승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오늘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 초청해 주셔 너무나 감사하다”며 “대한민국 모델 대상 시상식과 함께해 너무 영광이고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저 역시 앞으로도 더 좋은 무대와 좋은 공연으로 여러분에게 많이 찾아 뵙고 인사드리게 될 것”이라며 “2022년도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한해 잘 마무리하시고 2023년 새해,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현욱-문규리 아나운서가 진행한 모델 대상 시상식 외에도 뮤지컬가수 정승원의 노래, 그레이스문 디자이너가 마련한 국제패션쇼, 슬로베니아 도멘 크라페즈-독일 나타냐 카라베이의 댄스, 김민제-함혜빈의 댄스, 초등학생 6인 그룹 가수 유노아이, 그룹 저스트비 등의 공연이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는 2008년 창립해 현재 아시아 20여 개국에 모델협회를 두고 있다. 스페인, 이탈리아, 파리, 영국, 캐나다, 호주, 미국 뉴욕 등에 지부를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모델 대상 시상, 중국 국제패션위크, 국제수퍼모델대회, 미스 에코 코리아, 미스 에코 월드 등을 운영하고 있고, 서울시와 협업에 '서울365패션쇼'를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모델협회 주최 대한민국 모델 대상은 한해 동안 텔레비전, CF, 케이블방송, 지면, OTT 등에서 활약한 연예인을 대상으로 엄선해 시상을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12/08 [20:47]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