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수진 의원 "서대문구 주민 섬긴 정치하겠다"
21일 서대문구 지역사무실 개소식 인시말
 
김철관   기사입력  2023/05/22 [14:19]

▲ 이수진 민주당의원  ©


이수진 더불어민주당 (비례)의원이 21일 서울 서대문지역사무소 개소식 인사말을 통해 “정치방향을 잘 찾아 서대문구 주민들을 잘 섬기겠다”고 강조했다.

 

이수진 의원은 21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된 서울 서대문구 지역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했다.

 

그는 “병원이든 공장이든 바다 위든 젊은 노동자들이 누구나 어디서나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저는 그 길을 지키기 위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인생이란 게 질곡도 있다고 생각한다, 실망과 하고 쓰러질 때도 있지만, 그러나 다 함께 마음을 모으고 우리가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졌을 때, 어려운 일이 이루어졌을 때 그 기쁨은 배가 된다”며 “실망하거나 쓰러지거나 포기하기 않고 우리 대한민국의 사회안전망을 빵빵하게 쫙 깔고, 서대문구가 행복할 때, 어르신들을 건강하게 잘 모시는 그런 지역구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서대문구가 잘되는데 있어 정치가 제대로 방향을 잘 찾아가야 된다고 생각한다”며 “정치방향을 잘 찾아 서대문구 주민들을 잘 섬기고, 우리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고 서로 배려하는 가운데 발전하는 그런 서대문구에서 국회의원이 되고 싶은 간절한 소망을 갖고 여기까지게 왔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여러분께서 도와주시고, 끌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잘못할 때는 혼을 내주시라”며 “멀리서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분들이 국민들의 생각을 담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 시각을 제가 제대로 받아 안을 수 있도록 혼도 내주시면서 함께 같이 어께 걸고, 등두들겨 주면서 같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오늘 격려해주신 것 절대 잊지 않고 서대문구에서 더욱 열심히 해, 정치인들을 다시 신뢰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서대문구가 모두 행복하게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이 모두 함께,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모든 행복을 견인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이수진 민주당의원 서대문구 지역사무소 개소식     ©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5/22 [14:19]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

이수진 의원 서대문지역사무소 개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