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에일리, '휴대폰 조명'불 켜 관객과 소통
새마을그목 창립 '60주년-자산 300조' 달성 기념 음악회 공연
 
김철관   기사입력  2023/04/15 [09:22]

▲ 가수 에일리가 공연을 하고 있다.  ©


가수 에일리가 새마을금고 창립 60주년 기념 음악회에서 “큰 무대에서 여러분을 만나 기쁘다”고 인사했다.

 

가수 에일리는 12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4만여 관객이 모인 가운데 열린 MG새마을금고 '창립 60주년 및 자산 300조원 달성기념' 2023년 MG희망나눔 서울음악회에서 가수 장민호에 이어 네 번 째 무대에 섰다.

 

그는 먼저 “‘기분 좋으세요’ 여러분, 기분 좋으시면 소리를 지르세요”라고 말한 후, “여러분 만나서 정말 반갑다, 가수 에일리다”고 소개했다.

 

이어 “오늘 특별한 날, 저도 여러분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며 “오랜만에 큰 무대에 이렇게 여러분과 함께 만날 수 있어 너무 기쁘다, 설렘 마음으로 오늘 왔는데, 트롯은 잘못 불러도 그래도 좋아하는 장르”라고 말했다.

 

그는 “여러분들이 모를 수 있는 곡도 있을 수 있지만, 많이 응원해주시고 같이 함께 놀면서 즐겨주시라”며 “다음 곡은 이 드라마를 보셨으면 노래를 알 수도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했다”고 말했다.

 

이어 “혹시 드라마 ’도깨비’보신 분 ‘손 한번 들어보세요’ 감사하다”며 “저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지 않았지만, 혹시 그러면 오늘 한겨울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보고 싶은데 ,응원봉을 들고 계신 것으로 아는데, 우리 다같이 휴대폰 플래시(조명불) 기능을 켜주실 수 있을까요”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휴대폰 조명불을 다함께 켜주셔야 이 공간이 얼마쯤 변할 것 같다”며 “무대 나오자마자 시키는 것이 많죠, 조명이 많아지면서 아름다워지고 있다, 플래시를 하늘로 높게 들어 볼까요, 혼자 보기에는 너무 아깝다, 오늘은 조명을 저를 향해 쏘지 마고 뒤쪽을 향해 쏘아주세요‘ 말한 후, 공연을 시작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4/15 [09:22]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