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백신접종? 우리가 하고 있는 모든 것은 잘못되었다
[논란] 계속되는 감염, 코로나 비접종자 고립시켜도 확진은 멈추지 않아
 
아레나   기사입력  2021/12/17 [20:57]

이 기사는  지난 8월 미국 인디애너 주 교육위원회에 출석한 댄 스톡 박사(Dr. Dan Stock,가정의 의사)의 발표를 정리한 것이다.  스톡박사의 발표 동영상은 순식간에 조회수 600만 회를 넘기며 여러 논란을 낳은 바 있다. (편집자)

 

나는 가정의 의사로서 면역과 염증 분야를 전문으로 한다정부기관이 권장하는 방역 정책들은  과학과 전면적으로 대치된다. 모든 코로나바이러스와 호흡기 바이러스는 공기중에 퍼지고 그건 마스크가 막을 수 없다. 이는 미 보건부가(NIH)가 지원한 과학 연구들에서 명백히 밝혀진 사실이지만 정작 보건부는 이를 외면한다그렇기 때문에 우리들의 고생은 계속되는 것이다

 

 - 바이러스와의 전쟁

 

바이러스는 제거할 수 있는 성질의 것이 아니다. 모든 바이러스 연구에 대한 자연과학의 역사가 보여주는 바, 바이러스는 일년 내내 우리 주변에 머물면서 겨울이 되거나, 최근에 벌어지고 있는 사태처럼 백신 등으로 우리의 면역시스템이 어지러워지면 증상을 드러내 병을 야기한다. 이런 바이러스는 그 무엇으로도 막을 수 없고, 이건 정말 중요한 사실인데, 동물이라는 저장고가 있기 때문에 아무도 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가 없는 것이다.

 

▲ 코로나19에 대한 백신접종, 다른 시각과 진단, 처방이 필요하다     © 구글 이미지

 

질병청은 우리가 천연두를 제거했듯이 코로나 19를 제거할 수 있다고 확신시킨다. 하지만 천연두와 감기는 다르다. 천연두 바이러스는 인간 대 인간의 감염으로 일어난다. 동물이라는 매개체가 없다. 천연두 바이러스는 자연상에서 오직 인간 사이에만 감염된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 바이러스를 통제할 수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독감, 호흡기질환 바이러스, 아데노 바이러스 같이 동물도 전파하는 바이러스류는 그렇지 않다. 이미 불가능하다고 판명된 일을 가능하게 하라고 하니 괴로운 혼란이 계속될 뿐이다.   

 

- 항체의존과잉반응(ADE)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백신접종도 마찬가지라는 것이다. 독감이나 여러 호흡기 질환이 사라지는 것인가?  왜 하지 않던 일을 해야 하는가? 왜 이렇게 효과가 100퍼센트에 가깝다는 백신을 맞아도 보통 같으면 호흡기 질환이 기를 못쓰는 한여름까지도 바이러스가 번지는 것인가?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 항체의존과잉반응(ADE: Antibody-dependent enhancement)에 대해 설명해 보겠다. 그것은 백신으로 면역 작용이 잘못되었을 때 벌어지는 일이다. 이 반응은 과거 사스(SARS: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같은 여러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동물을 실험하다 발생한 현상이다. 원래 코로나 바이러스는 병원성이 매우 약한 바이러스다. 하지만 이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을 맞으면 이로 인해서 우리 몸의 면역 시스템이 같은 종류의 바이러스를 잘못 대응하도록 변한다. 이들 실험에서 코로나 백신을 맞은 동물들이 야생에서 같은 종류의 바이러스에 노출되자 더 취약해지고 치명적인 상태가 되었다. 지금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과 사망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으로 생각된다.  

 

-감염과 전파는 계속된다

 

백신을 접종했든 아니든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은 마찬가지다. 아무리 백신을 맞아도 감염과 전파는 계속 일어난다당신은 감염되고 병원균을 퍼트린다. 호흡기 병원체는 특별히 더 그렇다. 증상만 없을 뿐이지 그 무엇도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막지 못한다. 그게 바로 바이러스성 호흡기 병원체의 본질이다.  당신은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 백신을 맞는다고 믿고 있을 것이다.  평생을 바쳐 백신을 맞으며 이들 바이러스를 찾아내 제거하려고 하지만 결국 헛된 일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당신은 백신이 코로나바이러스를 없앤다고 믿기 때문에 지금도 싸우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과학 논문을 읽고 텔레비전이 아닌 진짜 과학자들의 말을 듣고 질병청과 보건부가 내려주는 정보가 실상과 완전히 반대인 것을 알아야 한다내가 코로나19 환자들에게 아연과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처방해주고 비타민 D 레벨을 높이고 케르세틴(사과 등에 많은 성분-역)을 먹게 했더니 환자들은 단 한명도 위중해 지지않아 종합병원 근처조차 가지 않았다. 또한 코로나19에 걸렸던 사람은 어떤가? 회복되면서 면역을 얻었을 그들도 백신을 맞아야 하나? 백신부작용 위험만 있을 뿐, 이미 걸린 사람들은 백신으로부터 아무것도 얻을 게 없다.

 

원본자료: 2021 8 7일 미 인디애나 주 교육위원회 회의

https://www.youtube.com/watch?v=4noVcBrNzAU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17 [20:57]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