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방자치행정상 임병택 시흥시장 "시흥시민 왕 처럼 모시라는 상"
2021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9주년 인터넷기자상 수상 소감
 
김철관   기사입력  2021/12/05 [14:50]
▲ 임병택 시흥시장이 자방자치행정상을 받은 후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올해 인터넷기자상 지방자치행정상을 받은 임병택 시흥시장이 시흥시민들을 왕처럼 모시고 일하는 시장으로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열린 '2021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9주년 기념식 및 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행정상을 받았다.

 

임병택 시장은 정말 뜻깊은 상이다전국에 있는 시장 중에 제가 최연소 젊은 시장이라며 제가 존경하는 분들이 계신 인터넷기자협회에서 이런 의미 있는 상을 주셔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대학시절인 2000년부터 정치 참여운동을 시작했다며 오마이뉴스딴지일보프레시안 등 인터넷매체 여러 곳에서 뜻있는 분들을 통해 정치적 견해를 들었고지금은 시흥시장으로 일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임 시장은 앞으로도 시흥시민들을 왕처럼 모시고 일하는 시장으로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여기에 있는 모든(기자분들의 위대한 삶이용감한 삶이 지금은 정신적 주류이지만언젠가는 대한민국의 실질적인 주류로서계속 대한민국의 참 언론의 길을 열어가 주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린다고 피력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지방자치행정상을 준 이유로 기후모범도시 정책복지정책, k골든코스트 프로젝트시흥 스마트 허브 등을 통해 교육도시 시흥’ 진흥을 위해 노력하는 등 지방자치행정의 전국적 모범사례로 보았다.

▲ 기념촬영 좌로부터 김철관 인터넷기자협회장, 임병택 시흥시장, 이준희 인터넷기자협회 수석부회장이다.     ©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05 [14:50]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