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성주 언론연대 대표 "인터넷기자상, 시민들이 준 상으로 느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9주년 기념식 축사
 
김철관   기사입력  2021/12/04 [15:47]

 

▲ 최성주 언론연대 공동대표가 3일 인기협 창립 19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한국인터넷기자협회
19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한 최성주 언론개혁시민연대 공동대표는 인터넷기자상을 두고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들을 대표해 주는 시민들의 상이라고 치켜세웠다.

 

최성주 언론개혁시민연대(언론연대) 공동대표는 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열린 ‘2021년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창립 19주년 기념식 및 인터넷기자상 시상식에서 축사를 했다.

 

최 대표는 인터넷기자협회가 만들어지고, 소수인원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봤다우리사회 변화와 함께하는 인터넷시대에 조직으로서보다는, 시민사회에 힘을 모아주고 거기서 어떤 역할을 만들어가는 인터넷기자협회를 보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연대밖에 없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협회 기념식 및 시상식에 올 때마다 느끼는 것이 있는데, 굉장히 다양한 분야에, 다양한 분들에게 다양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존 언론사에서 주는 상이라기보다, 시민들이 모아 드리는 상이 아닌가하고 느끼게 된다고 밝혔다.

 

그는 언론수용자를 대신해 시민들을 대신해 인터넷기자협회 계시는 모든 분들께 대신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축사를 마무리 지었다.

▲ 참언론상 김어준 씨- 본상 전혁수 기자 등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04 [15:47]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

인터넷언론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