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의 웨딩송 출시
결혼식 생생한 현장음 '결혼식 축하' 연주곡으로 각광
 
김철관   기사입력  2019/06/16 [18:20]
▲ 쟈스민     ©


화려한 퍼포먼스의 요정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Jasmine)’. 그녀가 2019년 새 앨범 웨딩송으로 우리 곁에 다가왔다.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은 2013년 생상 서주와 론도 카프리치오소(C.Saint-Saens, Introduction And Rondo Capriccioso)로 첫 싱글 앨범 1집을 발매하면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은 2015년 “Jasmine's Happy Birthday”(싱글 6)과 2016년 첫 정규 앨범 "Swan Lake" 까지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추구하며 아티스트로서 대중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아 왔다.

 

2019년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이 내놓은 새 곡은 바로 <웨딩송>(발매일 2019.05.30.). 쟈스민은 이번 앨범을 통해 결혼에 대한 설렘과 부푼 꿈을 음악적 환희로 표현했다. <웨딩송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모두 들어보면 마치 풋풋한 봄을 맞은 싱그러운 5월의 신부로 오곡백과 가득한 결실의 계절을 지나 한 폭의 겨울 빛 수채화를 보는듯한 파노라마를 자아낸다.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 그녀는 이번 <웨딩송앨범을 통해 인생의 희로애락(喜怒哀樂)의 서사시 중 절정이라 할 수 있는 결혼에 관한 특별한 생각을 오선지 위에 그려내어 전자 바이올린 소리에 오롯이 담아냈다는 평이다.

 

결혼하는 신랑신부와 결혼한 부부 모두에게 결혼에 대한 열정과 향수를 안겨줄 이번 쟈스민의 <웨딩송앨범에는 결혼식 현장음도 함께 들어있어 <결혼식 축하연주곡으로 각광 받으며 벌써부터 음악계와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모은다쟈스민의 <웨딩송>은 네이버 뮤직멜론 등에서 MP3로 구매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16 [18:20]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