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터넷기자협-미스월드유니버시티 조직위, 발전 협약
15일 경기 화성 YBM 대강당 협약식, 성공적 개최에 적극 역활 다짐
 
이유현   기사입력  2018/08/21 [03:55]

 

▲ 김철관 인터넷기자협회장(우)과 박황우 WMU 한국조직위원회 총괄본부장(좌)     ©


사단법인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와 재단법인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조직위원회(총괄본부장 박황우) 15일 오후 7시 경기도 화성 YBM연수원 대강당에서 ‘31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 참가 후보 64명이 지켜본 가운데 협약식에 서명했다.
 
협약서는 양기관이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를 구축해 인터넷언론의 발전과 월드미스유니버시티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함께 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날 인사말은 한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오늘 73주년 광복절을 맞아 뜻깊은 협약식을 하게 됐다 오전 문재인 대통령 경축사에도 한반도 평화 등을 말했는데,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회도 평화와 봉사와 환경보존의 의미를 담고 있고, 언론의 역할과도 일맥상통하다고 말했다.
 
박황우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 총괄본부장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와 함께 협약을 체결한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WMU 대회는 세계 평화와 환경보존, 봉사에 뜻을 두고 일을 추진해왔다고 강조했다.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 회장은 협약식이 끝나고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 본선 참가자 64명을 대상으로 언론과 사회적 책임이라 주제로 1시간 30여분 강연을 했다.   

▲ 기념촬영     ©


 

15일 경기 화성 YBM 대강당 협약식, 성공적 개최에 적극 역활 다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21 [03:55]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