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만 연예지 <나인스타즈>, K-POP 스타 누굴 담았나
표지 모델 배수지, 배우 박보검, 이종석 등과 방탄소년단 담아
 
김철관   기사입력  2018/02/11 [11:55]
▲ 방탄소년단     ©

 

대만 팬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대만 수출 월간 연예화보지 <나인 스타즈> 2월호에 커버스토리로 등장한 가수 배수지를 비롯해 평창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 배우 박보검, 배우 이종석, 가수 그룹 방탄소년단 등이 화보로 선보였다.

 

표지에 등장한 가수 배수지(수지)는 사랑의 본질을 그린 두 번째 새 미니앨범 <Faces of Love>의 타이틀곡 ‘HOLIDAY’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HOLIDAY’는 레이드 백(Laid Back) R&B 넘버로 차트 정상을 뜨겁게 달궜던 수지표 발라드의 정점을 보여줬다.

 

수지는 선 공개 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로, 지난 1월 케이팝 여왕으로 거듭났다. 수지의 새 미니앨범 <Faces of Love>는 본연의 감성으로 사랑의 여러 단면을 보여줌으로써 사랑의 본질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 배우 박보검     ©

전 세계가 하나 되는 희망을 전하며,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 봉송을 한 배우 박보검의 화보도 눈길을 끈다. ‘하나 된 열정, 하나 된 대한민국’을 주제로 펼쳐지는 평창동계올림픽의 성화는 남북한 인구를 더한 숫자와 평화를 상징하는 7500명의 주자들이 101일 동안 전국 2018km를 돌며 평창까지 봉송했다. 이중 연예인으로서 성화 봉송에 참여한 박보검·엔·전소미·예성·산다라박·김설현 등이 눈길을 끈다.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을 낸 6인조(성규, 동우, 성열, 우현, 김명수, 성종) 가수 인피니트(INFINITE)도 화보로 선보였다. <TOP SEED>는 멤버들이 작사, 작곡, 랩 메이킹 등에 참여하면서 새로운 도전과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앨범이다.

 

특히 연예화보지 <나인 스타즈> 2월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 스타들의 행복한 순간인 2018년 ‘골든디스크’ 시상식도 담았다.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1986년 이후 국내 대중가요 분야에서 우수한 앨범과 가수, 제작자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시상식에 참여한 방탄소년단(RM, 뷔, 슈가, 진, 정국, 지민, 제이홉)의 멋진 사진과 이들의 역대 수상 내역도 소개했다. 또한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한 가수 ‘태연’과 2018년이 기대되는 배우 여진구,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반부문 본상 수상자인 그룹 뉴이스트W(백호, 렌, 아론, 제이알) 등도 모습을 보였다.

▲ 표지모델 배수지     ©

KBS-2TV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의 출연 배우 윤두준·김소현·윤박·유라 등도 화보로 등장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TRUE COLORS’로 인기를 모은 그룹 JBJ(노태현, 김용국,김상균, 권현빈, 김동한, 타카다 겐타) 등도 소개했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앨범 ‘언믹스(UNMIX)’로 많은 팬들을 확보한 환상의 듀오 MXM(임영민, 김동현)의 공연장면도 담았다. 또한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팬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7인 7색 그룹 레인즈(김성리, 이기원, 주원탁, 홍은기, 장대현, 서성혁, 변현민)의 공연 화보도 눈길을 끈다.

 

여성 솔로 아티스트 가수 선미는 자신이 무대를 압도해 나가는 쇼의 주인공이다. 선미는 주인공(Heroine) 쇼케이스에서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독보적인 위상을 확인시켜 준 가수이기도 하다. 미소 짓는 그의 포즈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싱글 ‘유 앤 아이’로 공식 데뷔한 SNS 스타 가수 미교, 솔로 데뷔 앨범인 ‘핸즈 온 미’ 발매이후 7개월 만에 두 번째 앨범 ‘오프셋’을 발표한 가수 청하, 강력한 ‘Teen-Power’로 찬란한 시대를 열면서 가요계의 뉴 챔피언으로 주목받고 있는 TRCNG(시우, 태선, 현우, 지성, 우엽, 지훈, 강민, 하영, 학민) 등도 소개했다. 여성 보컬 가수 태현과 미남배우 이종석·유승호의 미소도 디테일하게 담았다.

▲ 배우 이종석     ©

월간 연예화보지 <나인스타즈> 최지혜 대표는 “알찬 연예 화보로 대만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좀 더 다양한 한국의 k-pop 스타, 배우, 가수, 유명 스포츠인 등을 소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인스타즈>는 지난 2015년 7월 창간, 국내와 중국 관광객들 타깃으로 시작해 13회(권) 째를 판매했고 현재는 국내와 대만판으로 9회(권) 째 수출을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11 [11:55]   ⓒ 대자보
 
  • 도배방지 이미지